본문 바로가기

축구카드

21-22 prizm 프리미어 리그 사커 FOTL 박스 브레이크 #2

뭔가 좋은 게 나오니까 다음에도

계속 나올 것 같아서 한 번 더 해봤습니다.

다들 아시잖아요? 이번에 안들어가면

나만 빼고 좋은 거 가지고 갈꺼같은느낌적인 느낌!

 

제발 좋은 팀 제발 좋은팀 제발 좋은팀

개인적으로는 아스날, 첼시, 토트넘, 맨유가

가장 좋은 팀인 것 같습니다.

(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.)

 

첼시 지렸다!!!

1차 면접은 통과했으니

본 게임으로 넘어가 봅시다.

 

 

 첫 번째 나온 힛은!

8 한정 블루 쉬머 티아고 알칸타라입니다!

임팩트가 아닌 일반 블루 쉬머가

287$(한화 352,507원)에 올라와 있네요.

이런 거 하나만 먹어도 ㅎㅎ

박스 브레이크가 정말 즐거울 텐데..

 

그래도 뭔가 이번 걸린 팀이 첼시니까 든든하다!!

행복 회로 풀로 가동해 봅니다'^'

 

 

다음 2번째 힛은!!!!!!!!!!!!!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아스날 루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가 나왔습니다!

(이번 아스날 힛이 마르티넬리 인질 몰랐습니다)

진짜 대박인 게 이번에

가장 핫한 루키라 하더라고요!!

최근 판매가가 무려 1,025$(한화 1,258,956원)!

저번 브레이크도 그렇고 이번 브레이크도 

대박 힛이 많이 나와주네요!!

1of1 마스터피스도 누가 뽑아서

4,100$(한화 5,035,825원)에 팔았군요

저건 진짜 부럽네요...

 

그래도 아직 많이 남았으니까 열심히 가보죠!

첼시도 나올 수도 있으니까!

 

그리고 3번째 힛은!

토트넘 소속의 루키 잭 클라크입니다!

이 선수도 나름 루키인데

판매 기록이 거의 없네요;;

같은 루키 다른 느낌이랄까..?

 

다음 4번째 힛은 

사우스 햄튼에 무사 드젠포(?)가

블루 쉬머로 나왔습니다!

비슷한 인스터트 블루 쉬머가

129$(한화 158,444원)에 올라와있네요!

 

 

씁.... 첼시가 나올 때가 되지 않았나..?

2/3 정도 개봉했는데 잘 안 나오네요......

 

군침이 들어갑니다. 10

 

다음 5번째 힛은.....!(첼시 떴냐???)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 

네 그런 건 없었습니다.

리즈 유나이티드에 잭 헤리슨 선수네요.

리즈시절 할 때 그 팀 리즈 죠 네!

근데 가격은 리즈 시절 가격이 아니네요

블루 쉬머에 한정 사인카드인데

47$(한화 57,725원)입니다.

앞에 비싼 것들만 봐서 그런지

그렇게 비싸(?) 보이지는 않는군요.

 

 

네 그리고 저번의  마지막 힛은 루니가 나왔었죠!

이번에도 마지막 힛은 큰 거 나와주나요????

 

10 한정의 힛이 나와주었습니다!

(선수가 아쉬운 건 안 비밀)

99 한정이 12$(한화 14,738원)이니까

가격이 그렇게 비싼 선수 같지는 않네요.

씁...

네 첼시 선수가 저도 블루 쉬머로 하나 나오기를 바랐지만

바람은 바람일 뿐이네요.....

비록 블루 쉬머는 못 얻었지만,

팀컬러에 맞는 블루(350 한정) 루카쿠는 얻었습니다!

최근에 21$(한화 25,792원)에 팔렸군요!

앞에 카드들이랑 비교하니 좀 초라하네요.. 야발

이렇게 가면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.

.

라이더

 내려오셔서 가면라이더 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'^'